-
천장 벽지는 95% 이상 화이트 단색을 선택하십니다.
화이트 선정의 이유는 넓은 공간감 및 밝은 분위기를 위해서 입니다.
저희 시공플러스도 기본적으로 천정은 화이트로 시공합니다.
-
1. 시공 후 모든 문은 닫아 주세요.
시공 후 48시간은 모든 문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실내에 많은 외기가 유입되면 벽지 건조에 문제가 발생하여 벽지가 터질 수 있습니다.
2. 보일러는 낮은 온도(22도 내외)로 유지 해 주세요.
시공 후 급속 건조시 벽지가 찢어지거나 터짐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3. 시공 후 건조 안착이 되는 것은 2주 정도 소요됩니다.
2주 동안은 철저한 관리를 부탁드리며,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습한 환경은 피해주세요.
겨울철 가습기 사용과 환기가 원활치않아 내부 습도가 너무 높아 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벽지에 곰팜이가 발생 할 수 있으니 환기 및 제습을 통하여 쾌적한 공간을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도배 후 3일 동안 집을 비워두세요.
도배 및 마루 시공시 이사는 3일 뒤에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베이크 아웃시 보일러의 온도를 낮은 온도에서 순차적으로 올려 시공된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바랍니다.
겨울철 도배 시공시 자연건조 최소 2주일이 필요하며, 이를 유지하는 것이 품질에 큰 영향을 줍니다.
-
시공전 기존의 벽지를 제거하고, 거친 표면은 부직포를 선 시공(합지도배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한 후 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벽면의 상태에 따라 선행하여 처리하고, 마감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합니다.
-
합지는 종이 재질이며, 실크는 종이에 코팅이 된 재질의 제품입니다.
합지는 겹치는 부분에 약 5mm의 선이 생기고, 실크는 이음선이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마감됩니다,
-
1. 거주 중인 경우
시공팀이 짐을 옮겨가며 도배합니다.
다만, 책장의 책 서랍 안의 내용물, 찬장 안의 물건 등 분실 파손 위험이 있는 가구 안의 내용물은 시공전에 미리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2. 짐이 없는 경우
미리 언급한 물품을 제외한 모든 물품을 비워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상황이 상담 내용과 다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시공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합지 도배의 경우, 부직포 시공을 하지 않으며, 벽면 상태가 좋지 않아 부직포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실크 도배의 경우, 기본적으로 벽면은 부직포 시공을 하며, 천장의 경우는 부직포 시공을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천장은 밀착 도배 시공임)
천장 부직포 시공이 필요한 경우 추가금이 발생 합니다.
-
인테리어공사로 인하여 석고 및 샷시교체나 천정,벽 몰딩 공사로 인해 마감상태가 불량한 경우 도배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테리어 공사 후 반드시 평탄화 작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천장몰딩 시공과 관련하여 거친마감면 및 틈새를 퍼티로 선행 마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벽면은 퍼티 작업 후 반드시 샌딩처리하여 평탄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3. 위와같이 해당 부위에 대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 시공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처리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선처리가 불가할 경우 저희 시공플러스에서 진행도 가능하니 상담 후 정리하시면 됩니다.
-
기존벽지 위에 페인트 칠을 했다면, 기존 벽지를 제거 할 때 페인트가 같이 떨어 질 수 있어 도배 후 보수 작업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또한 페인트가 묻은 벽면은 벽지의 접착력이 약해져 벽지가 떨어 질 수 있어 도배 시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칠을 한다면 주변의 벽지는 떼어준 후 시공하시고 되도록 벽지가 붙은 면에는 페인트 칠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
시공팀 반장님이 오전 8시 이전에 현장에 도착하여 현장을 확인 후 시공이 시작되며,
시공은 보통 오후 4시~6시에 마무리가 됩니다.
-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본드를 사용하여 시공합니다.
-
시공전 보일러를 20도 내외로 가동하여 잔여습기를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PVC 제품으로 급격한 온도 변화에 수축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장판의 마감은 걸레받이에 맞게 컷팅 후 실리콘으로 마감하는 방법과 벽면에 굽돌이(꺽어 올려서 마감)로 마감됩니다.
장판 굽돌이를 대신하여 노본(PVC) 굽도리 마감도 가능합니다.
-
빈집의 경우 최소 2시간에서 최대 5시간 소요됩니다.
타 공정(도배)과 일정이 겹친다면 다음 날 시공한는 것을 추전드립니다.
-
장판의 겹침 부위는 조인트(덧데어)컷팅하고, 조인트 부위에 용착제를 발라주어 조인부위가 매끄럽게 마감됩니다.
-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본드를 사용하여 시공합니다.
-
마루는 쪽으로 이루어진 형태를 결합하는데 이때 본드를 도포하고 고무 망치로 시공을 하게 됩니다.
망치 시공시 소음이 발생 할 수 있어 시공전 주민의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사전동의 없이 시공을 하다 민원으로 인하여 시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공동주택의 경우 관리사무소에 신고하고, 공사 안내문을 출력하시어 시공 3일 전에 입구 및 엘리베이터에 공사안내문을 사전에 비치해 주시기 발랍니다.
* 사전 고지를 하지 못해 시공의 취소 및 지연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마루의 소재는 기본적으로 목재입니다.
습기로 인하여 변형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물을 쏟았을 때에는 즉시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장시간 스팀 청소는 제품의 변형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3. 신축의 경우 마루시공 직후 높은 온도로 보일러를 돌리면 들뜸하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청소시, 강알칼리성 세제나 계면활성제가 첨가된 제품의 사용을 지양해 주시기 발랍니다.
또한 청소용 파우더나 수세미를 사용하면 마루의 표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스팀청소는 주 1~2회 약한 강도로 사용해주시고, 마루에 물을 뿌린 후 청소하는 것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루 자재는 국내산 KS 제품으로 환경표지인증마크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
마루는 보통 시공 후 48시간이 지나면 완전 경화됩니다.
시공 후 낮은 온도(20도 내외)를 유지해 주는 것이 필요하며, 시공직 후 너무 높은 온도로 보일러를 가동하면 들뜸하자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마루의 접착제는 수용성 친환경제품을 사용합니다.
-
수퍼 E0 합판만을 사용 제작하여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 및 휘발성유기화합물)의 방출량 및 중금속(납, 카드뮴, 수은등)등 유해물질을 최소화 시켜 걱정을 덜어줍니다.
-
데코타일은 pvc 제품으로 온도 뿐만 아니라 습도에도 민감한 제품입니다.
또한 접착제 수성 제품이다 보니 습기가 많으면 접착력이 떨어져서 문제가 됩니다.
바닥의 습기를 모두 제거하고 건조시킨 후 시공을 하는 것이 들뜸 하자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누수로 인해 바닥에 물이 흥건한 상태라면 시공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기존 몰딩의 사진을 상담원에게 전송해 주시면 몰딩을 확인 후 어떤 제품으로 시공 할 것인지 확인 후 견적을 상담드립니다.
과거의 몰딩은 주로 큰 규격의 제품을 사용하였으나 최근에는 작은 몰딩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어서 기존의 몰딩을 제거 후 도배를 위해 퍼티등 추가 공정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욕실은 거주중 보양을 하고 시공이 가능합니다.
다만 완벽한 보양이 어려울 수 있어 약간의 먼지는 날릴 수 있습니다. -
욕실은 기본적으로 덧방을 기준으로하며, 전체 철거 후 재시공은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되며,
공사 기간도 2~3일 연장됩니다.
-
배관(수전) 위치 변경은 가능합니다만, 비용이 추가됩니다.
-
거주중에도 보양을 한 후 철거와 시공을 진행하기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때 보양비용은 공사금에서 추가됩니다.
-
창호는 기밀시공이 요구되기에 반드시 실측을 통하여 사이즈를 확정하고 유리 및 손잡이등을 선택합니다. 선택된 스팩으로 주문생산을 의뢰하여 생산 후 설치 완료합니다.
-
창호는 당일 철거, 당일 설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하단의 미장 타일 작업 필요시, 미장 타일 공사만 익일 완료될 수 있습니다.
-
가격 대비 성능이 탁월하여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로이 유리를 선택하고 계십니다.